본문 바로가기

아기 육아

제왕절개 입원 4박5일

제왕절개 입원 4박5일
아기가 예쁘다
원래 신생아는 그리 예쁘지 않은데
우리아들은 예쁜것 같다
아기를 보니 너무 좋다
산모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내가 아빠가 될 자격이 있을까?
자격이 없어도 있어야 된다
우리 아기가 이 험한 세상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다
엄마 아빠의 장점만 닮았으면 좋겠다


무럭무러 잘 자라거라 건강하게
주예수는 안에서 하나님의 복을 많이 받길 바란다
큰복을 받기 위해서는 그럴만한 자격이 되야한다
하나님의 복을 받을 자격이 되는 사람이 되길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린다
45년이라는 세월에 첫 아기다
우리아기는 꼭 나의 슈퍼업그레이드 버전이 되길 바란다
아빠말만 잘 들으면 우리아기는 정말
행복하게 잘 클수 있다
안들으면 ㅎㅎ
그러지 않길 바란다
45년간 살아온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우리아기는그런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하고 싶다
말을 잘 들을것 같다
제왕절개 입원 4박5일


아빠가 2022년에 나오라니깐
말 잘들어서 2022년에 나온거보니
효자다 효자^^
아내는 수유중 아기고 부럽다
젖이 잘 나오길 바란다~~
우리 아기가 뚱뚱하면 안되는데
걱정이다
하나님의 선물이다
제왕절개수술을 하면 옵션이 있는데
내가 기억나는 것은
페인버스터라는 진통제이다
제왕절개시 배에 직접관을 통해 집어넣는
진통제라고 한다
가격이 15만원 정도 한다
기존 진통제에다가 페인버스터까지
진통제 두개 장착이다
그거 15만원 아깝다고 안해주는건
사람된 도리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건 아니지
제왕절개 입원 4박5일
나도 그정도 판단은 한다
입원은 원래 1인실로 하려고 했는데
1인실이 없다기에 2인실 이틀
1인실 이틀하기로 하였다
제왕절개 총 4박5일이라고 하였다
오전 수유 젖이 조금밖에 안나온다고 한다
오전에 두번 먹였다
오후도 틈 나는대로 부를것 같다
젖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
초유를 먹여야한다

아기가 제왕절개로 태어나서 초유에 있는 면역성분을 꼭 섭취하여야 한다
아기가 잘생겼다는 소리긴 너무 듣기 좋다
누군가 나보다 더 잘생기길 바란건
우리아기가 처음이다
아무래도 산모가 초유가 잘 안나오나보다
이젠 두 엄지손가락타이핑에 속도가 붙는다
훨씬 편해졌다
하지만 아직 한참 멀었다

오늘은 두통이 있다
어제 물구나무서기와 팔굽혀펴기를 너무 많이 한것 같다


4시경 페인버스터진통제를 제거하였다
많이 아프면 진통제를 더 놔줄수 있다고 하였다
아프긴 아픈가보다


진통제 더 맞을정도는 아닌것 같다
아기가 항상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