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

태아보험 필요 특약

난생처음 보험의 세계에 빠졌다

아내가 임신하면서부터

회사일로 바쁜데 아내가 알아봐야할 보험을 내가 알아봐야한다

아내는 아직 한국말이 서투니깐...

물론 나도 제대로 알아보지 못했다...

인생이 너무 바쁘다 염병..

 

태아보험 꼭필요한 특약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1 실손보험

실비라고 하는데 이것은 필수다

가장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순전히 내가 아는 방법이다 

검색창에 보험다모아 라고 검색하면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e-insmarket.or.kr)

 

https://e-insmarket.or.kr/

 

e-insmarket.or.kr

실손의료보험 찾아서 들어가면 된다

순전히 내가 찾은방법이다 

이 방법을 어떻게 알았냐교?

https://www.youtube.com/watch?v=nYhdTdpKDLU 

여기서 찾았다

여기서 가장 싼걸로 가입했다

설계사 없이 다이렉트로 ...

일일이 설명할 시간은 없고... 그냥 유튜브 보고 따라해보면 안다

 

2 3대진단비

3대 진단비 설계 내용
1 암진단비 1억
2 유사암 2천
3 특정암 3천
4 다발성 오아암 2천
5 소아백혈병진단비 3천 

 

심장

1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2천
2 허혈성심장질환 수술비 2천

 


1 뇌혈관질환 진단비 2천
2 뇌혈관질환 수술비 2천

 

 

3 수술비특약설계내용


1 질병수술비 50만원
2 상해수술비 50만원

수술비특약설계내용
조혈모세포이식수술
소아탈장수술
모야모야병개두수술
어린이개흉심장수술
선천이상수술
인공와우이식수술
장기, 각막이식 수술

 

4 후유장해 설계내용

1 상해후유장해 1억
2 질병 후유장해 5천

 

5 어린이보험 특약내용

1 골절진단
2 화상진단
3 중중화상진단
4 가족일상배상책임
5 상해입원일당, 중환자일당
6 질병입원일당, 중환자일당
7 응급실담보

 

1 질병입원일당 5만원
2 질병 중환자실 일당 10만원
3 상해입원일당 3만원
4 상해중환자실 일당 5만원
5 응급실 진료비 3만원

 

 

6 태아관련 특약내용


1 저체중아 입원일당 5만원
2 신생아 질병 입원일당 1만원
3 장해출생담보 1천만원

 

 

뭐 대충 이정도 알아봤다

대충 이 정도가 필요특약인것 같다

보기만 해도 골치가 아프다

태아보험 특약...

가성비 있게 하자

참고로 나는 10년납 30세 만기로 설정했다

100세 만기도 있단다

어느게 정답인지 그런거 모른다

 

 

불필요특약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 할 예정이다

 

아기가 건강하기만을 바랄 뿐이고 보험료 타먹을 일 같은거

전혀 없었으면 좋겠다 제발...

 

생각만 해도 재수없는게 보험이라는 게 결론이다

고지사항을 잘 확인하란다... 그게 뭔지 보험 설계사한테 물어봐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