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들이다
벌써 애이가 태어난지 한달이 다되어간다
생후 한달이다

ㅎㅎ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
페인버스터라는 진통제다
비싸다
앞으로
네이버블로그 포기해야겠다
도저히 답이 안나온다
티스토리에 올인해야겠다

지금현재는 출산휴가중이다
기분이 심란하다
출산휴가가 좋긴한데 설이 끝나고 직장에서
자꾸 안좋은 소식들이 들려온다
솔직히 회사 그만두고 다시 시작하고 싶다
뭐라도 회사만 아니면 좋을것 같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싶다
공무원이나 될것을 굉장히 후회한다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
이제와서 느끼는 거지만 예체능은
취미로 할 때 가장 매력있는 것 같다
직업으로 할 건 아닌것 같다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
저 연고가 굉장히 비싸다
저 연고가 과연 진짜 효과가 있을 지는
잘모른다
저연고진짜가격이 무지 알고싶어진다
돈지랄이다
둘째 낳을 때는 이런 실수 하지말아야겠다

촐산가방이다
출산가방속에 선물이 들어있다
출산가방도 꽤나 예쁘게 생겨서 마음에 든다

용인제일산부인과 출산선물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것을 하고싶다
진짜 회사가 무슨 난파선 같다
다른곳으로 도망가고 싶다